라크의 인앱 솔루션인 ‘Approval’과 ‘Attendance’를 통해 모든 개별 현장의 출퇴근, 교대 및 야근은 물론, 휴가 등의 HR업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 GPS 기반의 위치 확인 기능을 통해, 현장의 인원과 교대 시간이 명확하게 체크되어, 인사팀과 영업관리 부문의 시간과 업무를 절감합니다.
현장별 커스터마이징 보고 문서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고, 수 백개가 넘는 매장별 업무일지도 라크 대시보드로 실시간 통합되어 한눈에 현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공지 및 설문, 그리고 비용 정산 신청과 재고 관리 기능까지, 현장의 모든 것을 라크를 통해 누릴 수 있습니다.